에바다선교회에서 함께 봉사할 사역(일꾼)자 하나님의 사람을 찾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재능과 실력을 생명을 살리고 선교하는 선한 사역을 위해 봉사할 신실한 하나님의 사람을 찾습니다.
생명을 사랑하고 북한 동포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할 하나님이 예비하신 신실한 일꾼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 붙잡힌바 되어 한 알의 밀알로 헌신할 각오와 영혼 구령에 불타고 사명감이 분명한 하나님의 사람이면 참 좋겠습니다.
5년가량 에바다선교회에 행정실장으로 수고하신 전도사님께서 5월 말에 가정의 일로 시골로 내려 가심으로 급히 후임자를 찾습니다.
북한선교와 탈북민 인권보호와 긴급 구출활동, 한국에 온 탈북민들의 안정된 정착을 돕는 일 등 중요한 사역을 함께할 동역자가 필요합니다.
경제적인 부담이 없는 분으로 자원봉사자로 섬길 분이면 더욱 좋으나(항상 점심 제공-교통비가능) 그렇지 못한 분이라도 에바다 선교회의 사역을 공감하는 분이라면 연락을 바랍니다.
진솔한 대화를 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심장을 품고 늘 기도하는 분이라야 됩니다. 마음을 비우고 욕심을 버리면 행복합니다.
1. 컴퓨터 잘 다루고 홈페이지 관리 운영 등 인터넷을 잘 다루는 분이면 더욱 환영합니다.
자원봉사자로 섬길 분은 일주일에 2-3회만 사무실 나오셔도 되며 더 나오셔도 됩니다.
점심은 항상 제공합니다.
2. 형편상 활동비(교통비)를 받아야 할 분은 정상 출근을 10시- 5시 정도 하는것으로 원칙으로 합니다.
자세히 논의를 하면 됩니다.( 3개월은 수습 기간으로 교통비 수준- 4개월째 부터 활동비(인건비) 관하여 논의하면 됩니다.
nk.c 에바다 선교회 사무처
연락처 : 010-8468-9360
댓글1개
나눔으로 섬길수 있다면 그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요?
이 글를 보시는 분이 혹시 재능을 가지고 계신다면 기꺼이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혹은 주변에 가능하신 분 있으면 추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샬롬